티스토리 뷰

제주도에서 데이트 현장 포착? 제니♥뷔

제주도에서 찍힌 사진 한 장이 온종일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사진 속 주인공은 가장 핫한 스타, 블랙핑크의 제니와 BTS의 뷔입니다. 제니는 지드래곤의 그녀로 잘 알려져 있었는데 최근 SNS 계정을 언팔하는 등 결별설이 불거졌던 가운데 제주도 데이트 사진이 포착되어 더욱더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사진 속 여성의 옆모습이 제니와 닮았다는 주장 외에도, 사진 속 여성이 착용하고 있는 선글라스가 제니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 젠틀몬스터의 선글라스라는 의견도 사진 속 인물이 제니라는데 한몫 보태고 있는 것 같습니다.

평상시에도 제니는 이 모델의 선글라스를 많이 착용했는데 사진 속 여성도 같은 모델의 선글라스를 쓰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운전대를 잡고 있는 남성은 BTS 뷔로 추측되는 상황입니다. 선글라스로 증거 아닌 증거가 잡힌 제니와 달리 뷔는 누가 봐도 뷔다 라는 의견이 지배적인데, 단순히 닮은 남성이다라고 하기엔 너무 꼭 닮아서 콕 집어 뷔라는 이야기가 나온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두 사람의 소속사인 YG와 하이브는 이와 관련해 어떠한 입장도 내놓고 있지 않는 상황입니다. YG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걸그룹의 중심에 서있는 제니와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BTS의 멤버인 뷔인 만큼 두 사람의 열애설이 미치는 영향도 어마어마할 텐데,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다, 알아가고 있는 중이다 등의 어떠한 의견도 내비치지 않고 있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